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banking industry professionals · Thursday, March 28, 2024 · 699,435,117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 함께하는 발리 삶의 철학과 미팅

요가 그룹 활동

즐거운 팀 빌딩 활동

자루 경주 - 인도네시아 전통 게임

하얀 모래 사장에서 Bakiak 경주

리츠 칼튼 발리는 회의 장소로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고무적인 새로운 프로그램은 가치 있는 발리의 철학: 트리 히타 카라나를 반영하고 개인과 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열정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인센티브 여행이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October 19, 2018 /EINPresswire.com/ -- 발리 삶의 기본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리츠칼튼 발리의 새로운 제안 - 트리 히타 카라나로 여러분의 미팅을 한층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신과의 조화, 인간과의 조화, 자연과의 조화로 간단하게 설명이 가능한 트리 히타 카라나는 수상경력이 빛나는 저희 리조트를 최고의 미팅장소로 만듭니다.

리츠칼튼 발리에는 뛰어난 회의공간, 컨퍼런스 장소, 최고의 위치 그리고 발리의 정신을 활용하며 섬의 전통적인 삶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주는 혁신적인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영혼 정화 의식, 재미있는 팀 빌딩 엑티비티 그리고 매력적인 셰프가든 투어와 쿠킹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리 현지인들은 영적인 영역과 육체적인 영역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행복과 번영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믿습니다.
신과의 조화를 이루는 전통적인 영혼정화 의식은 일출과 함께 발리의 사제가 이끌며, 헌신적인 서비스와 성수로 몸과 마음, 영혼을 깨끗하게 하는 의식을 제공합니다.

허브와 향신료는 전통적인 약 뿐만 아니라 발리요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며, 투숙객은 이 모든 것을 셰프가든 투어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이 투어에서 캐쥬얼하고 유익한 발리식 쿠킹클래스를 위한 재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공동체 개념은 발리의 유서깊은 전통음식의 중심에 있으며 전통적으로 마을 전체가 다같이 모여 축하와 성스러운 날을 위해 잔치를 준비합니다. 투숙객은 커리나리 케이브에서 전통적인 발리점심 식사를 만들며 이런 공동체 정신을 배울수 있습니다.

또한, 조화로운 인류의 한 면을 섬의 강한 공동체 의식에서 목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즐거운 팀 빌딩 엑티비티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영감을 줍니다. 저희 리조트의 외딴 백사장은 전통적인 놀이와 자루경주, 줄다리기, 대리석과 숟가락 경주 등의 가벼운 해변게임에 이상적입니다.

“이 고무적인 새로운 프로그램은 가치 있는 발리의 철학: 트리 히타 카라나를 반영하고 개인과 팀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열정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인센티브 여행이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라고 총지배인 Karim Tayach가 전했습니다.

리츠칼튼 발리의 새로운 트리 히타 카라나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대한 동영상은, 이곳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 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에서 저희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발리 섬 생활의 철학과의 만남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